본문 바로가기

소소 일상/일상 기록

부천 맞춤정장 디에토테일러에서 변신완료 !

부천 맞춤정장 디에토테일러에서 변신완료 !

 

3월에 있을 결혼식을 준비하기 위해 여러가지 준비가 한창인데 그중에서도 예복이 나에게는 가장 걱정거리였다.

 

웨딩플래너가 추천해준 청담쪽 예복전문점도 가봤지만 뭔가 나에게 잘 맞춰줄 수 있을까? 라는 걱정이 앞섰다.

 

그곳은 웨딩업체와 연계되어 대량의 사람들이 다녀가는 곳이기 때문에 뭔가 정형화된 틀에 내가 들어가는듯한 기분이 들어서 좀 꺼려지게 되었다.

 

고민하던 중 지인소개로 디에토테일러라는곳을 알게 되었고 한자리에서 13년동안 운영하며 부천 맞춤정장으로 꽤 유명하다고 들어 찾아가게 되었다.

 

 

 

 

 

 

  위치는?

 

 

 

부천에 큰 나이트클럽이라고 하면 '메리트관광나이트클럽'을 들 수 있을 것이다. 바로 근처에 있는데 부천호텔과 메리트나이트클럽 사이에 디에토 테일러가 위차하고 있다.

 

눈에 띄는 도로변에 있어서 찾기도 쉽고 건물 지하에 주차시설이 잘 되어있어서 찾아가기 어렵지 않았다.

 

 

 

 

퇴근후 방문해야 했던지라 방문시간이 늦어질 수 밖에 없었는데 실장님께서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정말 마음편하게 상담을 받았던것 같다.

 

실장님과 전화하는 순간 웨딩업체와 연계된 청담라인의 수많은 예복샵과 비교가 되기 시작했다. 그곳은 너무 많은 커플들을 응대하는지라 시간맞추기도 참 힘들도 사실 불친절한곳도 많았다.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길주로 129 대신스카이빌 1층 104호

 

032-329-7977

 

 

 

 

 

 

 

 

  깔끔한 내부

 

 

 

깔끔한 내부의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보통은 회사 근처의 영등포나 강남쪽에서 정장을 맞췄었는데 요란한 인테리어보다는 안락한 부천 맞춤정장 디에토테일러의 모습이 너무 좋았다.

 

소개해주신분은 부천에 사시는 직장동료분으로 약 5년동안 이곳의 단골이라고 말씀하셨는데 서울에 위치한 다른 정장가게보다 좋은 원단으로 저렴하게 맞출수 있어서 좋다고 말해주었다.

 

 

 

 

부천에도 예식장이 많이 있는터라 신혼부부들도 예복을 맞추기 위해 많이 방문한다고 했다. 구두 그리고 넥타이의 컬러나 디자인만 봐도 운영하시는 사장님이 얼마나 감각이 있는지 느낄 수 있었다.

 

 

 

 

 

 

  나의 걱정

 

 

 

사실 나의 걱정은 나의 몸 때문이었다. 누구보다 내 몸에 대해서 잘 알고 있기에 어설프게 정장을 맞췄다가는 분위기가 이상한 방향으로 흘러간다는걸 너무 잘 안다. 한덩치를 하기 때문이다.

 

어깨는 넓고 목은 두껍고 허벅지는 두꺼운 체형이기 때문에 디자인적인 부분을 넘어 오랜시간 노하우가 축적된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한 몸이다.

 

 

 

 

3월의 결혼식이기 때문에 봄이라는 계절만 고려하고 갔었는데 꼼꼼하신 실장님 덕분에 여러가지를 체크해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었다.

 

신부가 고른 드레스는 어떤 종류인지 예식장의 조명과 분위기는 어떤지등 체크해주신 덕분에 좀더 디테일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었다.

 

사실 소개를 받을때 서울이 아닌 부천 맞춤정장 가게에서 괜찮은 예복을 맞출 수 있을까에 대한 걱정이 있었는데 실장님과 상담을 받으면 그런 생각을 지워 버렸다.

 

 

 

 

필자의 체형을 쉽게 설명하자면 일반적인 옷가게에서 '프리사이즈'의 옷을 입을 수 없는 체형이라고 보면 된다.

 

특히 허벅지로 인해 가랑이의 쓸림도 무시할 수 없는데 그런것까지 꼼꼼하게 체크해주셔서 안심하고 맞추게 되었다.

 

 

 

 

 

 

 

  마무리하며

 

 

 

정장을 입고 회사를 출근한지 4년이 되어가는데 개인적으로는 신선하나 충격이었다. 뭔가 서울이어야 하고 큰곳이 뭔가 더 좋을줄 알고 그렇게 맞춰왔었는데 이번 부천 맞춤정장으로 유명한 디에토테일러를 경험하면서 편견은 참 무섭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단가인데 공장직영으로 운영되다보니 저렴한 가격으로 예복을 맞출 수 있었다.

 

 

 

 

개인적으로 웨딩업체와 연계된 서울의 수많은 정장가게에서 상담을 받아봤지만 비싼 자리값때문인지 연계된 소개비 때문인지 가격이 참 착하지 못했었다.

 

인생의 단 한번뿐인 결혼식이기 때문에 좋은곳에서 맞춰주고 싶은 신부의 마음, 최고로 멋지게 맞추고 싶은 신랑마음도 이해는 되나 진짜 중요한건 나의 몸에 잘 맞춰진 예복이 최고라는걸 말해주고 싶다.

 

그런 부분에 있어 부천 맞춤정장으로 길주로에 있는 '디에토테일러'를 강력하게 추천한다.